중구네트워크

포토뉴스

중구, 환경공무관 4명 정년 퇴임식 개최

중구인 2024. 12. 29. 08:16

환경공무관 전원(107명) 십시일반 모은 성금 200만 원과 쌀 400KG을불우이웃돕기 전달

환경공무관 불우이웃돕기 성금·물품 전달식
환경공무관 정년 퇴임식

 

중구, 환경공무관 4명 정년 퇴임식 개최

 

환경공무관 전원(107명) 십시일반 모은 성금 200만 원과 쌀 400KG을불우이웃돕기 전달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지난 27일(금) 환경공무관 4명의 정년 퇴임식을 구청장실에서 개최했다.

 

정년 퇴직자들의 오랜 노고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에서 김길성 구청장은 감사패와 격려선물, 꽃다발을 전달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퇴임식 이후, 환경공무관 전원(107명)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00만 원과 쌀 400KG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도록 조흥래 지부장(환경공무관 중구지부)이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지난 20여 년간 깨끗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새벽부터 무더위와 추위 속에서 헌신적으로 일 해주신 환경공무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퇴직 이후에도 멋진 제2의 인생을 살아가시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불우이웃 돕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모든 환경공무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구는 청소업무를 구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최우선 과제로 삼고, 거리 청결 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올해 대내외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자치구 반입량관리제 평가 1위 ▲자치구 재활용 성과평가 최우수 ▲사업장 폐기물 배출자 신규 발굴 1위 ▲폭염대책 도로물청소 분야 우수구 ▲폐기물감량 및 자원순환사업 우수구 등 다수의 수상 기록을 세우며 청소 행정 우수성을 입증했다.

 

https://www.jncc.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