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네트워크

포토뉴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중구인 2024. 7. 29. 09:01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2024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건강충전, 행복충전!’ 진행 모습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관장 문중호)은 지난 7월 23일(화), 한일교회 선교사회관 강당에서 ㈜기영에프앤비(대표이사 강인규)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건강충전, 행복충전!’을 진행했다.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구 지역 장애인 40명이 참여한 본 행사는 기념식과 해피난타예술단의 축하 공연, 다양한 게임과 삼계탕 식사로 알차게 구성하여 따뜻한 식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 행사는 ㈜기영에프앤비의 삼계탕 후원과 서울중앙라이온스클럽의 성금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거동 불편 장애인 20명에게는 삼계탕을 포장하여 가정으로 배달되었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문중호 관장은 “기영에프앤비에서 중구 장애인을 위해 후원과 봉사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성금을 보태주신 서울중앙라이온스클럽과 소중한 장소를 제공해 주신 한일교회에도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의 연대와 나눔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복지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기영에프앤비 강인규 대표이사는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중구 지역 장애인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https://www.jncc.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0862